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국내 가수 중 유일하게 '팝가수'부문 30위에 올라
방탄소년단 정국 국내 가수 중 유일하게 '팝가수'부문 30위에 올라

매월 방문자수가 2천만명에 달하며 스타들의 소식과 순위를 알려주는 사이트 페이머스 버스데이에서 팝가수(Pop Singers) 부문에 국내가수는 유일하게 방탄소년단 정국이 30위에 랭크되어 있어 화제다.

세계 셀럽들의 소식을 올려주고, 트랜드 순위와 각 부문별 스타들의 순위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해주는 플랫폼 페이머스 버스데이는 2012년에 미국에 만들어져  '요즘 뜨는 사람들'에 대한 정보가 올라오는 웹사이트로 정확성과 신속성을 자랑한다.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페이머스 버스데이 유튜브 채널'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42만명 이상에 달한다.

세계 유명한 스타들의 순위를 여러 데이터로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며 신뢰도를 인정받은 이 사이트에 '팝가수'부문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이 국내가수로 유일하게 세계 유명 스타들과 나란히 순위안에 랭크되어 있다는 점에서 그의 글로벌한 인기를 짐작할 수 있다.

이 순위에서 정국은 30위에 올라 있으며, 27위에는 에드시런(Ed Sheeran) 31위에는 레이디가가 (Lady gaga) 32위에는 브루노마스 (Bruno Mars)가 함께 순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한국 스타중에서는 1위로 랭크되어 있다.(8월 6일 오전 9시 기준)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은 유튜브 분석사이트 VidIQ를 통해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KPOP 아이돌임이 밝혀진바 있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