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하선호(Sandy), 콘셉트 사진 공개… 기대감↑

Mnet ‘고등래퍼’ 출신 래퍼 하선호(Sandy)의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업보트 엔터테인먼트는 하선호의 데뷔 싱글 ’돌멩이(Dolmeng-ee)’ 27일 발매에 앞서 콘셉트 사진 4장을 25일 소속사 공식 SNS 채널들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래퍼 하선호와 자유분방한 고등학생 하선호의 상반된 모습이 담겼다. 

사진에서 래퍼 하선호는 가죽 재킷, 청재킷, 컬러 핀 등을 활용한 특색 있는 스타일링과 일렉기타, 까만 털을 가진 고양이 자전거 등의 독특한 소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반면 고등학생 하선호는 오버사이즈 후드를 입고 다소 엉망이 된 방 안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선호는 지난 24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도 학생 하선호와 래퍼 하선호의 상반된 모습을 강조한 바 있다.

’돌멩이(Dolmeng-ee)’의 2차 티저 영상은 26일 오후 6시 업보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하선호의 싱글 ’돌멩이(Dolmeng-ee)’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하선호는 같은 날 오후 5시 55분 네이버 나우(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돌멩이(Dolmeng-ee)’를 소개할 것으로도 알려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