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유통센터 개점6주년기념 고객 사은대잔치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유통센터 개점6주년기념 고객 사은대잔치

남창원농협(조합장 백승조)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가 개점 6주년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파격적인 할인행사와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대잔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대잔치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일자별 매일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남창원농협 유통센터 회원에 한해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회원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NH농협카드와 연계해 당일 7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중복 지급한다.
 
경품행사는 11일~29일까지 19일간 남창원농협 유통센터에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회원에 한해 진행되며, 1등 안마의자(1명), 2등 스타일러(1명), 3등 김치냉장고(2명), 4등 TV 65인치, 5등 무선청소기(30명), 6등 상품권 5만원(40명), 행운의 럭키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백승조 조합장은 “남창원농협 유통센터를 사랑해주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과 조합원님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유통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특별이벤트로는 12일~13에는 초등학생이하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승마체험 행사를 실시하고, 14일~15일에는 꽝없는 추억의 뽑기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매장 내 게시물 또는 1층 고객만족센터(055-286-1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