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유럽풍 리조트 한국 연예인이 몰리는 이유는?

   
▲ 강민경.
인기 연예인들이 하우스텐보스를 단골 휴양지로 삼고 있는 가운데 연예인들이 해외에서 휴식을 취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궁금하다.

여행, 연예 관계자들은 "사생활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라는 공통된 의견을 보이고 있다.

해외여행전문 여행박사 조영우 본부장은 "국내 연예인들이 유럽풍 리조트 하우스텐보스를 선호하는 이유는 자유롭게 휴식을 갖고 싶어 하기 때문으로 연예인들은 공인이라는 위치 때문에 사생활의 제약을 받고 있다"며 "한국에서 비행 시간 1~2시간 이내에 위치한 일본 하우스텐보스가 연예인들에게 휴가지에 적절한 테마파크로 선호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일부 연예인들은 신혼 여행지로 하우스텐보스를 선택하기도 한다. MBC 드라마 '주몽'에 영포왕자 역을 맡은 배우 원기준씨가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곳이 하우스텐보스이다. 이 밖에 다수의 연예인들이 가족, 친구 단위로 방문하고 있다"며 "유럽풍 리조트 하우스텐보스는 일반인, 연예인들이 공통적으로 선호하는 인기 테마파크이다"고 전했다.

   
▲ 하우스텐보스
방송계 한 관계자는 "연예인들은 일반 직장인들처럼 정기적인 여름 휴가는 없다. 하지만 작품이 끝나는 시기마다 달콤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여자 연예인들은 화장기 없는 얼굴에 수수한 차림으로 자유롭게 이국적인 풍물을 구경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해외 여행을 선호한다"며 "특히 여자 연예인들은 화보 촬영 차 동남아를 방문하는 기회가 많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일본과 유럽 여행을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우스텐보스는 '숲속의 집'을 뜻하는 네덜란드 중세 궁전을 리조트화 한 일본 대표 테마 관광지이다.

네덜란드 국토 건설의 지혜를 재현한 대규모 테마리조트로 하우스텐보스는 40만 그루, 30만 송이의 꽃, 어뮤즈먼트 어트랙션, 전시 박물관, 쇼핑시설, 테마 레스토랑, 호텔, 4계절 이벤트 프로그램 등을 준 유럽풍 리조트이다.

여행정보 문의 070-7017-2100 또는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은영  myjh0404@naver.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은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