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트렉스타, 송년 맞이 ‘2019 세일페스타’ 진행신상품 최대 50% 할인, 이월의류 최대 70% 할인
트렉스타, 송년 맞이 ‘2019 세일페스타’ 진행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가 연말을 맞아 신상품 최대 50% 할인, 이월의류는 최대 70% 할인하는 ‘2019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트렉스타는 5일부터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신상품 전 품목에 한해 최대 50%할인, 가을, 겨울 이월의류는 최대 70%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 물량은 품목별 재고 수량에 따라 다르며, 일부 품목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특히 트렉스타의 멤버쉽 포인트인 ‘스타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에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렉스타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쇼핑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 사용 가능하다.

또한 트렉스타 이월 등산화 및 트레킹화를 선착순에 한해 69,000원, 79,000원, 89,000원에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며, 일부 직영점에서는 양말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한껏 더할 예정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트렉스타 브랜드에 보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송년을 맞아 트렉스타의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시즌 오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트렉스타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은 분들이 갖게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렉스타는 현재 대리점 60개점, 백화점 30개점, 직영점 10개점,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견고히 유지되고 있는 유통망을 내년에는 더욱 확대 전개할 방침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