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보컬플레이2’, 보컬여왕 에일리를 구할 4대 정령은?‘겨울왕국2’보다 살 떨리는 8강전 돌입
(사진제공= 채널A 보컬플레이2)

천재 대학생들의 음악 전쟁, 채널A ‘보컬플레이2’가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를 패러디한 8강전 예고편을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채널A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는 흑마법사의 저주에 걸려 얼어붙은 ‘에일사’ 에일리 여왕을 구하기 위한 8강전 진출자 8명의 무대를 담았다.

치열했던 16강전을 통과한 8강 진출자들은 공개된 무대 일부만으로도 애절하면서도 매혹적이고, 때로는 파격적인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녹였다.

16강전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참가자들이 영혼을 담아 열창하는 모습은 점점 좁혀지고 있는 우승 후보들의 진검승부다운 ‘포스’를 풍겼다.

이런 가운데, 예고편 말미에서 심사위원 김현철은 “슬픔의 끝을 보여준다”는 심상치 않은 심사평을 던졌고, 이와 함께 환호하는 에일리의 모습이 공개돼 8강전의 결과를 궁금하게 했다.

슬픔의 끝과, 황홀한 환호가 함께 있는 ‘보컬플레이2’ 8강전은 12월 21일 토요일 밤 11시 채널A에서 공개된다.

천재 대학생들의 음악 전쟁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