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우웅우웅2' 송지은-신정유, 첫 만남에 강렬 키스...24일 첫 방송
'우웅우웅2' 송지은-신정유, 첫 만남에 강렬 키스...24일 첫 방송

24일 와이낫미디어 측은 웹드라마 '우웅우웅2' 1화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민지우(송지은 분)와 이민웅(신정유 분)은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밝게 웃으며 이민웅을 쳐다보는 민지우와 그런 그녀를 향해 미소짓는 이민웅의 묘한 분위기는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특히 민지우와 이민웅의 달달한 입맞춤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화부터 그려질 주인공들의 로맨틱한 키스신은 ‘우웅우웅2’의 흥미진진한 전개를 암시하며 이들에게 펼쳐진 일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우웅우웅2'는 회사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내연애의 모든 것을 그린 드라마다. 극중 송지은은 완벽한 커리어우먼 민지우 역을 맡았다.

민지우는 일과 사랑은 철저히 구분돼야 한다고 믿으며 사내연애를 절대 용납하지 못하는 인물이다. 신정유는 순수한 연하남 이민웅 역으로 분한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이민웅은 사랑 앞에 당당한 성격을 지녔다.

스틸컷만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 '우웅우웅2'는 매주 수, 목 오전 11시 Seezn(시즌, 구 올레tv모바일)에서 선공개되고 있으며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에서는 오늘(24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목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우웅우웅2'를 제작한 와이낫미디어는 히트 작품들의 검증된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로 확산, 변형하는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와이낫미디어의 신작 ‘우웅우웅2’에는 프리미엄 복사용지 브랜드인 더블에이가 제작 지원했다. '우웅우웅2'의 업무 배경지로 설정된 더블에이는 극 중 등장하는 다양한 사무용품을 제공했다.

더불어 드라마 내용 속에 등장하는 업무 에피소드 중 일부는 더블에이 측의 실화가 반영된 것으로 알려져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