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경남교육청, 미래교육테마파크, AI 전문가 심포지엄 개최15일 서울창업허브 대강당에서

미래교육테마파크, 대한민국 AI 스타트기업과 미래교육을 열다

AI‧빅데이터 시대, 교육 미래를 고민하는 토론의 장, 1월 15일, 서울창업허브

경상남도교육청은 15일 오후 1시 서울창업허브 10층 대강당에서 ‘미래교육테마파크, AI 전문가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사)한국인공지능협회가 후원하는 이 날 행사는 미래교육의 사회적 요구와 변화를 만드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빅데이터와 AI에 대한 교육적 고찰의 필요성에 따라 개최하게 되었다.

세 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심포지엄은 ▲‘미래교육테마파크 건립 사업에 대한 소개’ ▲‘AI와 함께하는 교육 발전 방안 심포지엄’ ▲‘AI 스타트업 기업의 기술 및 교육 비전 소개’ 순서로 진행된다.

국내 100여 개 인공지능 스타트업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심포지엄은 미래교육의 비전을 가진 경남교육청과 빅데이터‧AI 영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가진 기업과의 소통으로 미래교육테마파크에서 구현할 수업과 체험의 과제를 제시하고 협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기타 심포지엄 운영 관련 문의는 경상남도교육청 창의인재과(055-210-5299), 기업 사전 참가 문의는 (사)한국인공지능협회(02-713-4800)로 연락하면 된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