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칼럼
혜민스님과 김미경의 독주![책] '멈추면..' 독주속 '드림 온' 5주째 2위

   
 
예스24의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8주째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브레이크 없는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가운데 <김미경의 드림 온>도 5주째 2위를 유지하며 스타강사 김미경 작가의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에 대해 소개한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도 지난주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로 사랑받은 강세형 작가의 두 번째 에세이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는 세 계단 상승하여 4위를 기록했으며,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김미경의 코칭 <언니의 독설>도 한 계단 오른 5위에 자리잡았다.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진입하며 인기를 끌었던 시골의사 박경철의 <문명의 배꼽, 그리스>와 인기 만화가 강풀의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그림책 <안녕, 친구야>는 다소 주춤하며 각각 두 계단, 세 계단 내려앉은 6위와 8위를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이 순위권에 첫 진입하며 1위에 올랐다.

움베르토 에코의 <프라하의 묘지> 1권과 2권은 각각 2위와 9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로맨스 장르소설 <뒤바뀐 신부와 결혼한 남자> 1권과 2권은 각각 3위와 6위에 자리잡았다.

배근영  inforcross@hanmail.net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근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