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영화 <정직한 후보>의 두 주인공, 배우 라미란, 김무열의 화보와 인터뷰 공개
마리끌레르 제공

영화 <정직한 후보>의 배우 라미란과 김무열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공개됐다.

배우 라미란은 뭔가에 지쳐 있을 때 무방비 상태로 있다가 웃으면 큰 힘이 되는 것처럼 관객들이 마음 편히 보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코미디 영화의 매력이라 답하며 영화 <정직한 후보>가 관객에게 그런 영화가 되어줄 것 같다는 기대감을 말했다.

극 중 맡은 거짓말을 못하게 된 국회의원 ‘주상숙’이란 인물에 대해서는 본성은 선한 사람이 되고 싶어하지만 현실과 타협하며 살다보니 거짓말이 일상이 되어버린 인물이라 소개했다.

배우 생활에 대한 질문에는 매번 다른 인생을 살 수 있는 배우라는 직업이 늘 새롭게 다가온다며 배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연기하는 것이 자신을 지탱하는 힘이라며 연기에 대해 식지 않는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김무열은 <정직한 후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탄탄하고 재미있는 시나리오와 작품에 대한 열정을 가진 장유정 감독에 대한 신뢰를 꼽았다.

이에 더해 어렸을 적 국회의원 보좌관이셨던 아버지를 즐거운 마음으로 추억할 수 있어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영화 촬영장에서 ‘라미란 액팅 스쿨’에 등록했다고 말할 정도로 연기에 대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현장이었음을 말했다.

덧붙여 앞으로 오래 연기하는 것이 배우로서 가진 가장 큰 욕심이며 연기를 통해 사람을 보고 관찰하고 탐구하며 삶에 대해 생각하고 배운다며 배우의 삶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들려줬다. 

즐거운 호흡을 기대해도 좋을 배우 라미란 김무열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영화 <정직한 후보>는 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