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설명회19일 창업도약기(창업 3~7년이내) 기업 관계자 대상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설명회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최상기)는 오는 19일 오후 2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6층 유니콘 홀(UH)에서 본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창업도약기(창업 3~7년이내) 기업 관계자분들을 대상으로 '2020년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20년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주요내용, 개편사항 및 기업의 스케일업 지원을 위한 특화프로그램 소개와 질의응답과 상담 등으로 이루어진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기업 경영과정에서 '데스밸리'로 불리는 어려운 시기에 놓인 창업 3~7년 이내 기업의 매출 극대화 및 성과 창출을 돕는 사업화 지원 사업이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11일 ~ 3월 10일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2020년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 한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사업화 지원 △성장촉진(유통 다채널) 부분의 창업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상기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창업도약패지 지원사업은 센터가 3년 연속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이 사업에 참가해 시장진입, 해외시장 진출, 판로개척 등을 통해 데스벨리로 불리는 이 시기를 잘 극복해 기업성장에 가속도가 붙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