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NH농협은행, 스마트한 오픈뱅킹 한편이쥐 이벤트 실시NH스마트뱅킹에서 가능...총 2,020명에게 순금쥐 골드바 10돈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김한술)는 3월 6일까지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에서 스마트한 오픈뱅킹 한편이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의 오픈뱅킹에서 타행계좌를 등록하면 응모권을 1매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NH스마트뱅킹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응모권을 2매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20명에게 1등 순금쥐 골드바 10돈(1명), 2등 NH기프트카드 20만원권(9명), 3등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2,010명)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한술 본부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NH스마트뱅킹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농협은행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1661-3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