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부러우면 지는거다’ 연애 10년X결혼 7년 차 베테랑 사랑꾼 장성규‘찐사랑꾼’ 장성규,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첫 녹화 소감 인터뷰 공개
   
▲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경남데일리 = 박수진 기자] 오는 9일 월요일 밤 11시 첫방송을 앞둔 MBC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가 연애 10년, 결혼 7년 차 베테랑 사랑꾼 MC 장성규의 첫 녹화 소감 인터뷰를 공개했다.

첫 녹화를 마친 장성규는 부러운 마음과 아내에 대한 미안한 마음 등 여러 감정을 선물 받았다고 밝히며 사랑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부럽지’의 관전포인트 3를 꼽아 기대를 모은다.

오는 3월 9일 밤 11시 첫방송 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측은 4일 ‘부럽패치’ 5MC 군단 중 장성규의 첫 녹화 소감 인터뷰를 공개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지난 2월 말 ‘부럽지’ 첫 녹화에는 만만치 않은 연애 입담을 들려줄 ‘부럽패치’ 5MC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가 참여, 설렘 가득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최근 MBC의 아들로 급부상한 장성규의 색다른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세 커플의 리얼 일상에 대한 궁금증과 설렘, 긴장 속에 첫 녹화를 마친 장성규는 “결혼 7년 차로서 연애 시절 어땠었는지 요즘에 생각 못하고 지나칠 때가 많았는데, 제 아내와의 연애 시절로 추억 여행을 보내줄 ‘타임 캡슐’과도 같은 프로그램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공개 연애 중인 연예인 커플의 일상을 담는 ‘부럽지’ 콘셉트에 대해 “너무 기대도 되고 새롭기도 하고 신선하다”며 기대감을 보이는가 하면 공개 연애에 대해 염려하며 “함께하는 모든 커플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알콩달콩한 모습도 많이 보여주고 꼭 끝까지 결혼에 성공했으면 좋겠다.

그런 기대감을 갖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에 임하고 싶다”며 바람을 전하기도. 장성규는 세 커플의 모습에 대해 놀라움을 전했는데 특히 아나운서 선배 최송현 커플이 대 반전을 안겨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그는 “이 커플을 보면서 가장 많이 놀랐던 것 같다”며 “뭔가 부러운 마음, 또 아내에 대한 미안한 마음 여러가지 감정들을 선물해 주는 프로그램 같아요”고 아내를 향한 솔직한 감정을 털어놓았다.

마지막으로 장성규는 ‘부럽지’의 관전 포인트 3로 ‘모태 솔로를 위한 심쿵 학습용’, 오래된 ‘커플들을 위한 타임캡슐’, 리얼 연애 속 ‘감출 수 없는 사랑의 표정’을 꼽으며 진정한 ‘사랑의 힘’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임을 강조했다.

또한 그는 “세 커플분들이 주인공이시니까, 세 커플들을 부러워 하시되, 저는 부러워하지 않으셔도 되는. 있는 듯 없는 듯 약간 공기 같은 모습으로 위화감 없이 잘 녹아드는 MC로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있다”며 ‘부럽지’의 MC로서 포부를 밝혔다.

‘연예계 베테랑 사랑꾼’ 장성규의 찐 경험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전국민들에게 리얼한 ‘사랑의 힘’을 보여줄 ‘부럽지’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