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음원퀸 ‘태연’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촬영현장‘펫셔니스타 탱구’ VLIVE+ 비하인드 3월 4일 공개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경남데일리 = 박수진 기자] 4일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를 통해 '펫셔니스타 탱구' 비하인드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다.

성황리에 종영한 음원퀸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을 담은 리얼리티 '펫셔니스타 탱구'.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은 물론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브이라이브플러스에서 꿀잼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펫셔니스타 탱구'의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공개될 비하인드에는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자켓 촬영 현장, 태연과 제로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데일리 셀프 카메라 등 미공개 영상은 물론, 태연과 제로의 평행이론설 영상과 굿집사로서 태연의 모습을 모아 새롭게 선보인다.

말 그대로 PD의 하드를 탈탈 털어 만들어 본 방에서 볼 수 없었던 태연의 색다른 매력이 담겨 있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짤방’을 제작할 수 있게 명장면들을 모아 자막이 없는 클린 버전 영상을 공개 한다는 제작진의 후문. 본 편 못지않은 꿀잼 에피소드로 가득 채운 '펫셔니스타 탱구' 비하인드 클립은 총 4편 이다.

첫 번째, 두 번째 클립은 4일 오후6시, 세 번째, 네 번째 클립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에 '펫셔니스타 탱구' 브이라이브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