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입장권 3,000매 구매 약정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경상남도회, 안의농공단지협의회, ㈜함양산양삼 입장권 구매 약정식
   
▲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경상남도회, 안의농공단지협의회, ㈜함양산양삼 입장권 구매 약정식

[경남데일리 = 손태석 기자]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26일 조직위 사무처장실에서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경상남도회, 안의농공단지협의회, ㈜함양산양삼과 예매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졌다.

이날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등 3개 단체 대표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예매 입장권 3,000매 구매를 약정했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날 약정식에는 장순천 엑스포사무처장,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경상남도회 손종근 회장, 안의농공단지협의회 임대원 회장, ㈜함양산양삼 이종상 대표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경상남도회 손종근 회장은 “대규모 국제행사인 엑스포 성공을 통해 지역산업의 발전을 이끌 수 있기를 바란다”며 “우리 협회에 소속되어 있는 회원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엑스포 홍보는 물론 관람객 유치에 적극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의농공단지협의회 임대원 회장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지역사회가 발전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협의회 소속 기업인들도 엑스포 성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엑스포 홍보 등에 협조하겠다“ 고 말했다.

㈜함양산양삼 이종상 대표는 “올해 산삼항노화엑스포가 함양에서 개최되어 우리 산삼·항노화 관련 업체들이 큰 자부심을 갖게 됐다”며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장순천 사무처장은 “지역 산업을 선도하는 업체·단체들의 엑스포 관람 등 동참은 엑스포의 성공개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빈틈없는 엑스포 준비와 개최를 통해 우리 경남이 산삼과 항노화산업의 메카로서 초석을 다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태석 기자  elroi115@hanmail.net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태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