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녕
창녕 ㈜서호개발, 500만원 상당 후원물품 기탁
창녕 ㈜서호개발, 500만원 상당 후원물품 기탁

[경남데일리=공태경 기자] 창녕군 ㈜서호개발 전동주 대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으로 김치(3㎏) 100통과 학용품세트(10만원 상당) 20개를 창녕군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전동주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든 군민들이 힘들겠지만, 그 중에서도 코로나19로 장보기 어려운 독거노인과 저소득 한부모가정 아동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며, “어려운 때일수록 서로 도우며 힘을 합쳐 이 어려움을 극복해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19로 사업이 힘든 시기에 창녕 군민들을 위해 물품을 후원해 준 서호개발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후원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기탁자의 뜻에 따라 김치 300통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에게, 학용품세트 20개는 학령기 취약계층 아동에게 읍면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서호개발은 2017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들에게 명절 위문품을 지원했으며, 동절기에는 취약가구에게 김치와 크리스마스케이크를 지원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지역아동센터와 결연을 맺어 냉방기 등 필요 물품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공태경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태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