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NH농협은행, 행운의 올원캔디 룰렛 이벤트 실시총 650명에게 피자, 치킨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김한술)는 오는 19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행운의 올원캔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원캔디는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환전 등의 컨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며, 이벤트 및 경품행사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리워드 포인트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로 응모할 수 있고, 캔디 소진시 까지 여러번 참여할 수 있다.

당첨결과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총 650명에게 ▲피자 모바일 쿠폰 ▲치킨 모바일 쿠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관계자는“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올원뱅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17일까지 올원뱅크에서 올원 상품(올원비상금대출, 올원해봄적금, 올원캔디예금)에 가입한 고객 및 공유하기(황금버튼)를 누른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10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황금버튼 누르고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5월 31일까지 올원뱅크 신규 가입 고객과 오픈뱅킹 신규 이용고객에게 LG트롬 스타일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올원(All-One)하는 경품 득템 이벤트' 등 올원뱅크 이용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1661-3000, 1522-3000)로 문의하면 된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