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종합
진주시민축구단 3경기 연속 무패행진2020 K4리그 첫 원정경기 이천시민축구단 상대 2대2 무승부
2020 K4리그 첫 원정경기 이천시민축구단 상대 2대2 무승부

[경남데일리=권경률 기자] 진주시민축구단이 30일 오후 3시 이천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진 첫 번째 원정경기에서 이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2대2 무승부를 거뒀다.

지난 1, 2라운드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창단 후 첫 시즌임에도 신생팀답지 않은 저력을 선보이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은 이번 라운드에서도 역시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경기 초중반은 이천시민축구단의 우세였다.

전반 24분과 후반 3분께 연속 2골을 허용한 진주시민축구단은 자칫 흔들릴 수 있는 상황에서도 특유의 집중력과 끈질김을 보여주었다.

후반 12분께 한건용 선수의 패스에서 이어진 상대 골키퍼와의 1대1 대치상황에서 이윤성 선수가 침착하게 첫 번째 득점했다.

이후 치열한 공방전을 벌이던 중 경기 후반 37분 박광일 선수의 프리킥에서 이어진 조성욱 선수의 헤딩골로 동점을 기록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진주시민축구단의 사령탑인 최청일 감독은 “비록 경기는 비겼지만 첫 원정경기라는 부담감을 이겨내고 만족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곧 있을 다음 원정경기도 철저한 준비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라운드까지 1승 2무의 성적으로 리그 상위권에 안정적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6월 13일 서울노원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두 번째 원정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권경률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경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