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BNK경남은행, BNK모바일신용대출ㆍ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 동시 론칭카카오페이 이용 고객 별도 서류 제출 없이 대출상품 선택 가입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BNK경남은행은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서비스'에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를 동시에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서비스는 금융소비자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금융위원회에서 지정한 혁신금융서비스로 각 금융사의 대출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번에 비교, 본인에게 적합한 대출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가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서비스'에 동시 론칭됨에 따라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들은 별도 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와 소득정보 입력만으로 편리하게 BNK경남은행 대출상품을 선택 가입할 수 있게 됐다.

BNK경남은행이 판매중인 BNK모바일신용대출은 외부기관(국민건강보험공단 등)을 통해 재직 및 소득 관련 정보만 확인할 수 있으면 신청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5,000만원이다.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는 중저신용자를 위한 대출상품으로 연소득 1,000만원 이상인 급여소득자면 누구나 최장 5년(연 단위로 신청)간 이용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 이내로 연소득의 2배까지 가능하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그룹장은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인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서비스에서도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BNK경남은행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