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우리이웃
NH농협은행 경남본부, 김해고 야구부 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NH농협은행 재직 김해고 동문회 모교 찾아 격려
좌측부터 박강수 교장, 김유성, 김준수 선수, 박무승 감독, 김한술 본부장, 이종삼 시지부장, 김정우 지원단장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김한술)는 30일 김해고등학교(교장 박강수)를 찾아 야구부 발전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김해고 야구부는 지난 22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벌어진 제74회 황금사자기 전국 야구대회 결승전에서 강릉고를 4대3으로 극적인 역전승으로 2003년 창단 후 17년 만에 전국대회 첫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농협은행 김한술 본부장을 비롯 이종삼 김해시지부장, 김정우 지원단장이 김해고 박강수 교장, 박무승 감독, 김유성, 김준수 선수가 함께한 자리에서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매경기 치열한 접전을 벌였던 황금사자기 전국대회 우승 과정에 대한 소회와 지역 유소년 스포츠 발전 방안에 대한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NH농협은행 재직 김해고 동문회 문재곤 회장이 모교를 찾아 선수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기쁨을 함께 했다.

김해고 박강수 교장은 “우리학교의 주거래은행인 NH농협은행이 큰 축하와 함께 발전기금을 기부해 감사하다"며 "이러한 지원을 바탕삼아 경쟁력을 더욱 높여 김해고 야구부를 적극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김한술 본부장은 “창단 첫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원한다”며,“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NC 다이노스, 경남FC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 협약을 통해 사회공헌 및 지역 유소년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