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
불모주유소·충전소&바론수, 성산구에 사랑의 생수 12,000병 기탁600만원 상당의 생수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직접 전달
불모주유소·충전소&바론수, 성산구에 사랑의 생수 12,000병 기탁

[경남데일리=이성용 기자] 창원시 성산구(구청장 차상희)는 30일 불모주유소, 충전소(대표 김덕하)와 바론수(대표 김성국)에서 이웃돕기 나눔을 위한 사랑의 생수 1만2,000병(6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은 차상희 성산구청장, 바론수 김성국 대표와 그 가족들이 참석하여 진행되었으며, 기탁받은 생수는 혹서기 폭염을 대비해 동보원, 풀잎마을, 창원지역자활센터등 관내 6개의 사회복지시설 이용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성국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생수를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을 몸소 실천하고자 자녀들과 함께 생수를 복지시설에 직접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상희 구청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활동을 실천해주시는 불모주유소, 충전소와 바론수에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물품은 아동, 노인, 장애인시설 입소자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바론수는 2018년부터 지난 2년간 생수 24,000병(1,200만원 상당)을 노인‧장애인 시설에 기탁하여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성용 기자  anjffh1@nate.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