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달콤한 과일맥주, 예거 라들러 3종 신규 영상광고 온에어㈜웰그린 라들러 새로운 영상광고 공개
달콤한 과일맥주, 예거 라들러 3종 신규 영상광고 온에어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웰그린 라들러(대표 이승주)는 오스트리아 맥주 예거(Egger)의 신규 영상광고 3편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예거는 올해 5월, 과일 맥주만의 산뜻함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살린 전면적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달라진 패키지 디자인에 따라 마케팅 강화에 나선 예거는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예거 라들러 3종(복숭아, 자몽, 레몬)에 맞춰 3편이 공개된다.

‘진짜 맛’에 초점을 두어, ‘안주발’, ‘분위기발’이 아닌 그 자체의 맛으로 즐긴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음료 광고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청량감 넘치는 과일 씨즐컷과 각 과일의 색감을 살린 영상미가 특징이다.

3편의 본편과 함께 공개된 짤막한 6초 광고는 ‘진짜 맛, 과일맥주’라는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했다.

한편, ‘예거 라들러’는 인공향료가 아닌 자몽, 레몬, 복숭아의 진한 농축액이 함유된 달콤한 과일 맥주이다.

라들러는 독일어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2% 전반의 알코올 도수(Alc.)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거 라들러 3종은 현재 전국 GS25 편의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예거 공식 수입원인 ㈜웰그린 라들러 관계자는 “이번 영상 광고는 예거 라들러만의 달콤상큼한 과일 맥주의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주류 성수기인 7월부터 유튜브를 중심으로 웰그린 라들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