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생활
어린이 면역력 관리 홍삼으로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최근 낮아진 기온으로 실내 생활이 길어지며 답답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실내 생활 장기화는 일상에 여러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미치는 악영향은 크다고 할 수 있는데 때문에 가정 내에서도 아이들은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 잡힌 식습관, 충분한 숙면 등을 통한 장기적인 면역력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최근 아이들은 무너진 생활 패턴 속에서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 야외 활동이 어려워지며 최소한의 규칙적인 신체 활동도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는 면역력 관리에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흐트러진 생활 습관을 정비해주는 것이 좋다.

올바른 생활 습관의 개선과 함께 면역력 관리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홍삼의 5대 기능성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린이들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출시된 어린이홍삼도 눈길을 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홍이장군’은 어린이홍삼으로 3단계로 세분화된 라인업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자녀를 위해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 어린이 홍삼제품답게 원료에도 각별히 주의를 기울였다.

정관장 관계자는 “부모들이 자녀를 위한 어린이홍삼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살피는 부분이 원료에 대한 신뢰”라며 “정관장은 121년 역사에서 비롯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