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종합
2020년 연맹회장기 전국초등학교 태권도대회, 창녕서 개최11월 7일부터 11일까지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종료
   
▲ 2020년 연맹회장기 전국초등학교 태권도대회, 창녕서 개최

[경남데일리 = 공태경 기자] 창녕군은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창녕군민체육관에서 ‘2020년 연맹회장기 전국초등학교 태권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국초등학교 태권도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남도태권도협회와 창녕군태권도협회가 주관했다.

5일간 펼쳐진 이번 대회는 겨루기, 품새에 1,000여명의 전국초등학교 꿈나무들이 모여 실력을 겨뤄 대한민국 태권도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차세대 주역을 뽑는 무대가 펼쳐졌다.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대회 관계자 및 선수를 제외한 학부모 및 관중들의 입장은 금지됐고 한국초등학교 태권도연맹과 경상남도태권도협회의 주도 하에 발열체크, 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 및 경기장 사용 전·후 방역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이 철저히 이뤄지는 가운데 펼쳐졌다.

한정우 군수는 “스포츠중심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창녕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열리지만 대회장인 창녕군민체육관이 참가 선수단의 열기로 뜨거웠으며 참가 선수의 학부모와 군민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언택트 응원을 펼쳐 타의 모범이 되는 대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공태경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태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