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생활
에스디생명공학, ‘하이클레어 캐슬 드레스퍼퓸’ CJ오쇼핑 론칭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라이선스 수입 및 유통하고 있는 영국 명품 브랜드 ‘하이클레어 캐슬’의 드레스퍼퓸이 CJ오쇼핑을 통해 국내 정식 론칭한다.

런던 근교에 자리한 하이클레어 캐슬은 1679년부터 실제 카나본 백작 가문이 대대로 살고 있는 성으로 진정한 영국 귀족의 삶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역사적인 가치를 지닌 상징적인 브랜드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대표제품인 드레스퍼퓸은 250~300개 이상의 방으로 이뤄진 하이클레어 캐슬에서 실제 사용되고 있는 영국 왕실 퍼퓸으로 250년 전통 스위스 명품 향료사의 향료와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아로마 오일을 함유하여 평범한 드레스 퍼퓸과는 달리 향수처럼 깊고 풍부한 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하이클레어 캐슬 드레스퍼퓸은 순수한 자연을 담은 영국 왕실 퍼퓸이라는 컨셉 아래 코셔인증을 받은 100% 식물유래 에탄올 및 캐나다 빙하수가 함유되었고 체취제거 특허원료까지 함유되어 영국 백작 카나본 가문이 선택한 단 하나의 신개념 퍼퓸이다.

하이클레어 캐슬의 국내 라이선스권을 보유하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하이클레어 캐슬 브랜드 런칭을 통해 여러가지 상품을 기획중에 있으며 그 중 지난 9월 롯데홈쇼핑에서 타월을 런칭했고 이어서 오는 17일 CJ오쇼핑을 통해 TV쇼핑 스페셜 퍼퓸으로 드레스퍼퓸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직 CJ오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이클레어캐슬 드레스퍼퓸100ml*5병’ 기획상품을 선보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이클레어 캐슬 드레스퍼퓸 CJ오쇼핑 홈쇼핑 방송은 17일 오전 8시 40분부터 9시 5분까지 총 25분 동안 진행된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은 홈쇼핑 단독 기획방송 외에도 하이클레어캐슬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론칭하여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