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
김해방역플랫폼, 설맞이 “G-안심 방역키트” 출시다가오는 설 명절에는 코로나 방역 꾸러미 세트를 선물하세요~
   
▲ 다가오는 설 명절에는 코로나 방역 꾸러미 세트를 선물하세요~

[경남데일리 = 배성우 기자] 김해방역플랫폼에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기업 생산 제품으로 구성된 ‘G-안심 방역키트’ 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방역제품 꾸러미 선물세트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인이나 친척들을 위한 명절 선물용으로 구매할 수 있게 생활방역에 필수적인 대표적인 상품들로 다양하고 내실 있게 구성 되어 있다.

품목을 살펴보면, KF94마스크, KF-AD 비말차단마스크, 손소독제 , 핸드워시, 세정티슈, 마스크 스트랩으로 총 6개 품목 10개 제품이다.

판매가는 1세트 당 3만5,000원이며 설 명절 대비 출시 기념으로 10개 세트 구매 시 1개 세트는 무료증정 된다.

시 관계자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으로 가족 간의 모임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는데,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를 예방하자는 의미로 가족들에게 ‘G-안심 방역키트’ 선물해 멀리서나마 마음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기업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만큼 시민들께서 믿고 구매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배성우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