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생활
"태권V, 관람료는 라면입니다!"'사랑의 쌀독, 함께라면 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 영화제 포스터는 30년 전 동심의 메카 '로보트 태권V' 고유의 이미지를 전면에 배치하여 7080 세대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함께라면 영화제' 탑승권!

"로보트 태권V, 관람료는 라면 5개입니다!"
저소득 가정과 독거 어르신을 위한 나눔 영화제 '사랑의 쌀독, 함께라면 영화제'의 공식 타이틀 포스터가 23일 공개됐다.

영화제 포스터는 30년 전 동심의 메카 '로보트 태권V(감독 김청기.1976 作)' 고유의 이미지를 전면에 배치하여 7080 세대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꽃들에게 희망을' 설미정 대표는 "올해 첫 개최되는 이번 영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로보트 태권V"라며 '로보트 태권V'를 관람하며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동심에 빠질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영화제 포스터 제작 지원은 창원 대표 취업사이트 '알바앤잡(대표 김정현.영화제 추진위)'에서 재능기부 형식으로 지원됐다.

한편 저소득 가정과 독거 어르신을 위해 마련된 이번 영화제는 오는 31일 창원대 종합교육관(10:00/11:30/19:00)에서 개최되며, 김청기 감독의 '로보트 태권V'가 상영된다.

특히 이날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오후(19:00) 상영에는 'GV(관객과의 대화)'를 마련해 로보트 태권V의 디지털 복원 비화(祕話) 등 관객과의 다양한 소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윤기  bynaeil@naver.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윤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