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로봇랜드, 개장 2주년 기념 한 달 간 연간 회원권 최대 28% 할인‘이게 뭐선 129!’ 프로모션 진행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로봇랜드)는 9월 개장 2주년을 맞이하여 그간 로봇랜드를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게 뭐선 12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봇랜드 2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9월 4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성인 160,000원인 연간 회원 신규 가입가를 129,000원으로 할인하여 제공하며어린이와 60개월 미만 유아를 위한 연간 회원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 이게 뭐선 129! 개장 이후 첫 연간 회원 할인 행사 진행

이게 뭐선 129! 프로모션은 로봇랜드 연간 회원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정상가 어른(청소년) 16만 원, 어린이 13만 원인 연간회원권을 어른 12만 9천 원, 어린이 10만 9천으로 구입 할 수 있다.

또한, 동일 기간 내 키즈 요금 대상자인 36개월 ∼ 60개월의 유아가 연간 회원에 가입하면 성인 보호자 2명까지 키즈 요금인 10만 원으로 로봇랜드 연간 회원이 될 수 있다.

유아의 경우 보호자와 항상 동행한다는 점을 미루어, 가족 구성원이 다 같이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이는 최대 28% 할인된 금액으로, 등록일 기준 1년간 무제한으로 자유로운 로봇랜드 이용이 가능하다.

◆ 기존 연간 회원 혜택 강화. 더욱 풍성해진 로봇랜드의 2주년

아울러 기존 연간 회원 가입자의 혜택도 강화했다. 연간 회원과 비회원이 함께 방문했을 경우 연간 회원 1인당 2명까지 로봇랜드 종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파크 내 식음 시설 이용 시 연간회원증을 제시하면 돈까스와 짜장면, 짬뽕, 탕수육과 같은 식사메뉴를 연간 회원 혜택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음료와 아이스크림 등 간식 카트의 메뉴를 1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 이용 편의성 개선된 로봇랜드 온라인몰로 로봇랜드 이용하자

지난 1일, 로봇랜드 홈페이지에서 바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한 로봇랜드 온라인몰이 오픈했다.

비대면 쇼핑의 증가로 오픈 마켓의 온라인 입장권 구매율이 높아지면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자체 온라인몰을 개설한 것이다.

지금까지는 방문 전날 티켓을 구매해야 사용이 가능했다면, 이제는 방문 당일 1시간 전에 구매해도 사용할 수 있다.

9월 12일까지는 로봇랜드 온라인몰 신규 회원가입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개장 2주년을 맞아 로봇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이용객들이 부담 없이 로봇랜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한 가격으로 연간 회원가입 혜택을 준비했다.” 고 말하며, “간편하게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도 함께 개설됐으니, 즐거운 모험이 가득한 로봇랜드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봇랜드는 코로나 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자체 방역 시스템을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하여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시설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