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남해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공식 서포터즈단 공식 출범내고장 홍보 열정으로 똘똘 뭉친 남해군 방문의 해 공식 홍보단 30명
   
▲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공식 서포터즈단 공식 출범

[경남데일리 = 정문혁 기자]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공식 서포터즈단이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사업설명회’에서 발대식을 갖고 공식 출범했다.

서포터즈단은 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지역 안팎으로 널리 알리고 함께 꾸려나가기 위해 지난 8월 선정됐으며 10개 분야별 지역 네트워크 30명으로 구성되어 방문의 해 종료까지 방문의 해를 홍보하게 된다.

이 날 서포터즈단은 행사장을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부산 지역 방문의 해 홍보 캠페인을 실시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각각의 서포터즈들은 분야별 특화 홍보 캠페인 전개 방문의 해 행사 동참 담당 구역별 친절의 날, 방역의 날 운영 찾아가는 방문의 해 홍보 캠페인 개인별 SNS 홍보 활동 등을 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 19가 심화되면서 대면 활동이 어려워짐에 따라 SNS 월별 미션 수행을 중점으로 해 방문의 해에 대한 알찬 정보들을 온·오프라인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포터즈단의 활동에 관한 소식은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 #2022남해군방문의해 #2022남해군방문의해공식서포터즈단 #남해로오시다 해시태그로 확인할 수 있다.


정문혁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문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