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TBN경남교통방송, 추석 교통특별방송 실시

TBN경남교통방송, 추석 교통특별방송 실시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TBN경남교통방송(사장 손영진)이 18일 오전 6시부터 23일 새벽 2시까지 추석 교통특별방송을 실시한다.

TBN경남교통방송은 이번 추석 연휴기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조용히 연휴를 보내는 도민들과 함께 ‘사랑만큼 거리두기 2021 TBN 추석교통특별방송’을 기획했다.

경남 지역 프로그램인 <TBN 경남매거진>에는 창원시의창구 박완수 국회의원, 정의당 여영국 대표, 사천시남해군하동군 하영제 국회의원이 출연해 명절 인사와 더불어 경남지역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오락 프로그램 <TBN 차차차>에는 가수 소명, 민지, 왕소연, 이수진, 정정아, 강해라가 연휴 기간 동안 출연해 신나는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저녁 시간대 <빛나는 저녁 김혜란입니다>와 <추억의 골든팝스>에서도 가수 겸 연주자 김병섭, 이대웅, 조명섭 등 지역 음악인들이 감미로운 선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추석교통특별방송에서는 명절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안전사고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안전 관련 정보가 제공되며, 코로나19로 멀리 가지 못하는 청취자가 비대면 방식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TBN경남교통방송은 동부경남 FM 95.5MHz, 서부경남은 FM 100.1MHz로 들을 수 있으며, TBN교통방송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전국 어디에서나 청취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제보전화(080-210-8000)를 통해 실시간 교통 제보를 할 수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