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남해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홍보기념품 공모전 개최

[경남데일리 = 정문혁 기자] 남해군은 ‘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맞아 홍보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10월 29일 까지 진행되며 남해군 관내에 거주지를 두고 있는 모든 군민이 응모할 수 있다.

대상이 되는 제품은 남해의 이미지와 특성을 담은 기념품, 신선농산물 꾸러미, 수산물·임산물·축산물 선물세트,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이용한 가공품 등이며 중복응모에 따로 제한은 없다.

다만, 먹거리의 경우 남해군에서 생산된 농·수·임·축산물이어야 하며 주문 시 정해진 기한 내 납품이 가능해야 한다.

군을 대표하는 홍보기념품인 만큼 군을 대표할 수 있거나 이미지를 담고 있어야하고 포장재 완비 여부, 품질의 우수성 등도 함께 고려된다.

공모전 참가는 남해군 홈페이지 공고 고시란 내 관련공고를 참조해 신청서를 작성한 뒤 군청 문화관광과 관광정책팀으로 방문하거나 등기우편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후, 생산지 현장 확인 및 방문의 해 민관협력추진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11월 12일 남해군 홈페이지에서 결과 발표, 기념품으로의 활용은 11월 중순부터 진행 될 예정이다.

정중구 문화관광과장은 “2022 남해군 방문의 해의 추진은 관광홍보 뿐만이 아니라 지역경제 발전의 목적도 있다”며 “짧은 기간으로 진행되는 공모전이지만 관심 있는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문혁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문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