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
밀양시, 제7기 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 발족신임 위원장 류정숙 자원봉사분과장, 부위원장 정옥영 아동·청소년분과장 선출
   
▲ 밀양시, 제7기 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 발족

[경남데일리 = 공태경 기자] 밀양시는 19일 ‘2021년 밀양시 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 회의를 열고 밀양시의 지역사회복지를 이끌어 갈 제7기 지역사회보장 실무 협의체 위원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위촉된 실무협의체 위원은 사회보장관련 기관·공익단체의 중간관리자, 각 분야에서의 전문가와 실무분과 위원장 등 30명이다.

향후 2년간 지역사회 복지사업에 관한 중요사항과 사회보장 추진사항에 대해 사전 심의하며 지역의 튼튼한 사회 안전망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진행된 회의에서는 제7기 실무협의체 위원장으로 류정숙 자원봉사분과장, 부위원장으로는 정옥영 아동·청소년 분과장이 선출됐다.

새로 선출된 류정숙 실무협의체 위원장은 “40년이 넘는 세월동안 봉사를 하며 살아 왔다 이제는 밀양시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 민과 관이 협력해 밀양시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자리를 함께 한 밀양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공공위원장인 박일호 시장은 “제7기 밀양시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의 새로운 출발과 위촉된 위원님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지역공동체를 단단히 이어주는 허리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으니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공태경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태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