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생활
당신에게 희망을 줄 버킷리스트를 함께 쓰는 ‘언제 가장 즐거웠니?’ 출간국내 최초 메타버스 문화기획자 및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 김라미 부원장
당신에게 희망을 줄 버킷리스트를 함께 쓰는 ‘언제 가장 즐거웠니?’ 출간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멘탈이 무너지기 쉬운 시대에 당신에게 희망을 줄 버킷리스트를 함께 쓰는 '언제 가장 즐거웠니?'가 출간됐다.

저자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문화기획자 및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 부원장이면서 일상 힐링 프로젝트·드로잉 강사, 드로잉 작가, 시각화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라미 작가이다.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사람을 만나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취미를 통해 일상 힐링 프로젝트를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당신의 정신 건강을 책임져 주고, 지켜 줄 취미를 가지면 어떨까? 오늘도 즐거운 일상을 선택하기를 권하는 책이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나라는 것을 알고 나니 힘이 난다는 사실을 알려 준다.

나를 위해 하는 모든 선택이 나를 이룬다. 당신을 위한 올바른 선택을 이 책이 도와줄 것이다.

김라미 작가에게 가장 큰 선물은 눈물과 웃음이라고 한다.

김라미 작가는 "나에게 주는 가장 큰 선물은 눈물이고 웃음일 것 같습니다. 제가 막막했을 때 어땠는지? 그 기분 첫 번째가 언제였는지? 를 늘 생각하고 나 자신을 믿고 생활을 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들만의 방법을 찾으시기를 바라고요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 부설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 오용환 원장은 2년동안 함께 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면서도 힘들어 하지않고 웃음과 평온함을 잃지 않는 내공을 ‘언제 가장 즐거웠니?’라는 화두를 던지고 곧 바로 ‘지금 이순간이 가장 즐겁다’라는 답을 낼 수 있도록 쉽게 정리해준 책이라며 강추 했다.    

김라미 작가의 ‘언제 가장 즐거웠니?’ <22.15일 바이북스>는 YES24와 교보문고 알리딘에서 베스트 북 추천도서로 판매되고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