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NC다이노스
NC 다이노스 앱 체크인 서비스 운영스탬프 적립하면 구단 상품, 스카이박스 관람권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NC 다이노스가 4월 2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2시즌 홈경기에 ‘NC 다이노스 앱 체크인 서비스’를 운영한다.

참여를 원하는 팬은 NC 다이노스 앱(이하 ‘앱’) 또는 홈페이지로 홈경기 티켓을 예매하고, 경기 당일 앱 내 티켓으로 체크인하면 된다.

체크인하면 예매한 티켓 수와 상관없이 계정 1개당 1개씩 스탬프를 받는다. 현장에서 구매한 티켓은 스탬프로 적립되지 않는다.

스탬프 적립에 따른 리워드 혜택도 풍성하다. 3회/8회/14회/20회/26회 이상 체크인할 때마다 2023 스카이박스 사용권, 22시즌 춘추점퍼&후드티 세트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가장 많은 체크인 스탬프를 적립한 회원은 창원NC파크 VIP실에서 2023시즌 홈경기를 1회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체크인 리워드는 적립한 스탬프와 교환하는 방식이다.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체크인 횟수에 도달할 때마다 리워드 수령과 스탬프 적립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리워드를 수령할 경우 적립한 스탬프는 사라지며 계속 적립할 경우 다음 리워드 혜택에 도전할 수 있다.

체크인 스탬프는 4월 2일 개막전부터 자동 적립되며, 첫 5연전 안에 3회 체크인 횟수를 충족해 리워드를 받길 원하는 팬은 15일 홈경기부터 창원NC파크 안내센터에 방문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수령하면 된다.

15일 홈경기부터는 체크인 기능을 활용한 ‘앱 라이브 퀴즈’도 운영한다. 일종의 홈경기 이닝 이벤트로, 경기 중간 경기기록을 예측하는 퀴즈가 나오면 앱으로 참여해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을 연속해서 맞힌 횟수(콤보)와 참여한 횟수를 기준으로 당첨자 3명을 뽑아 초소형 전기차 쎄보C 1대, 에어부산 해외항공권 1매, 국내항공권 1매를 선물한다.

앱 회원이라면 야구장에 있지 않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체크인 후 퀴즈 정답을 맞힌 회원은 2배의 콤보를 적립 받는다.

앱 체크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앱 체크인 페이지의 ‘리워드 소개’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