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NC다이노스
NH농협은행 – NC다이노스 2022시즌 메인스폰서십 협약 체결2013년부터 10년 간의 아름다운 동행 이어가
NH농협은행 최영식 경남본부장(좌측)과 NC 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이사가 창원NC파크의 그라운드에 올라 2022시즌 여정을 함께하기로 협약했다.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가 NC 다이노스와 2022시즌 메인스폰서 협약식을 체결하면서 10년간의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갔다.

이번 협약식은 NC 다이노스 홈개막전인 2일 사전행사로 진행됐으며, NH농협은행 최영식 경남본부장과 NC 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이사가 창원NC파크의 그라운드에 올라 2022시즌 여정을 함께하기로 협약했다. 

NH농협은행은 NC 다이노스의 창단부터 함께하며 올해로 10년간의 동행을 이어가면서 매년 홈런존 및 홈세이브기록 적립금으로 관내 소외계층 지원을 함께하고 있으며, 특히 2020년에는 NH농협은행, NC다이노스, 그리고 도민프로축구단 경남FC 등 세 개 기관이 아름다운 동행 협약을 체결하고 도민 복지향상과 지역사회발전 기여에 앞장서고 있다.

최영식 본부장은 “10년 간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온 NH농협은행과 NC 다이노스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도민의 행복증진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