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우리이웃
경남농협 ‘영농철 농촌지역 농기계순회수리 봉사’ 실시 ㈜무학 농기계순회수리 부품비 지원으로 영농비 절감 기여
경남농협 농기계기술자협의회, 농협영남자재유통센터 및 농기계 A/S기술자들이 순회수리 봉사를 하기 전 단체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농협은 16일 밀양시 청도면 청도농협 영농자재센터에서 농업인 영농지원을 위한 농기계순회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경남농협 농기계기술자협의회, 농협영남자재유통센터 및 농기계생산업체 A/S팀으로 구성된 농기계기술자 20여명이 참여해 트랙터, 경운기 등 농기계 30여대를 점검 수리했다.

또한 향토기업인 ㈜무학에서 200만원 상당 농기계순회수리 부품비를 지원해 어려운 시기 농업인 영농비 절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밀양 청도면에는 농기계수리센터가 없어 농업인들이 고장난 농기계를 제때 수리하지 못하는 불편함을 겪어 왔는데, 금차 봉사활동이 영농비 절감과 적기 영농추진에 많은 도움이 되어 지역 농업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주양 본부장은 “영농철 농기계 안전사고 예방과 농업인 영농편익 증진을 위해 경남농협은 앞으로도 농기계순회수리 봉사활동을 계속 실시하여 농업인과 함께하는 농협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