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우리이웃
창원시 우수 기부자 10곳에 감사패 전달희망2022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실천 기부자 감사패 전달식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기철)는 22일 공동모금회 대회의실에서 희망2022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실천 기부자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강기철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우수기부자 10곳, 창원시 각 구청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올해 감사패는 지난 연말연시에 진행한 희망2022나눔캠페인 기간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기부자 10곳((주)동아종합정비, (주)한진전기조명, 한화디펜스 주식회사, 한국철강 주식회사, 고향죽 박희선 대표, 잘먹겠습니다 신영숙 대표, 신성ST(주) 안병두 대표이사, (주)유니스타 임영갑 대표이사, (사)봉사와헌신으로나라사랑 배인균 이사장, 주식회사 동한 정해영 대표이사)에 수여됐다.

 감사패 전달식은 2019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4회째 진행하고 있으며, 각 시∙군을 통해 연말 캠페인기간 동안 나눔을 실천하신 기부자를 추천받아 선정하고 있다.

 강기철 회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역사회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한 기부자님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공정하고 투명한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2022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실천 기부자 감사패 전달식은 각 시∙군에서도 자체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기훈 시민기자  bbqy345@naver.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기훈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