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양산
이정곤 양산시장 권한대행, 현장 중심 소통행정오는 26일까지 복합문화학습관 등 주요 사업장 6곳 현장행정 실시

[경남데일리 = 배성우 기자] 이정곤 양산시장 권한대행이 17일 복합문화학습관 건립 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재해취약지 및 주요 사업장 6곳을 방문하는 현장 중심 소통 행정을 추진한다.

이번 현장행정은 여름철 우기 대비 재해위험지역 안전 점검과 주요사업 현장을 살펴보며 현장 문제 해결과 대책마련 등을 통해 보다 탄력 있고 속도감 있는 사업 추진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오는 26일까지 석계산단 수해복구현장, 가산산단 조성사업, 대운산 자연휴양림, 월드힙합 어벤저스 행사장 등 현장 방문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첫 일정으로 지난 17일 복합문화학습관 건립 현장을 방문해 추진상황과 문제점,향후 조치 사항 등 주요 내용 청취와 현장을 세밀하게 점검하고 레미콘 운송 파업으로 레미콘 공급 차질이 우려됨에 따라 대책 마련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사업장 안전사고 예방조치를 강화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삼성동행정복지센터를 찾아 혁신주민센터 재구조화 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민원 업무에 불편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공사를 진행하다보니 준공이 다소 늦어진 부분이 있는 만큼 준공 전에 이용자 중심의 효율적인 공간 배치와 향후 운영 계획 수립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배성우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