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양산
양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캠페인’“청소년안전망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
   
▲ 양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캠페인’

[경남데일리 = 배성우 기자] 양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과 청소년안전망 위원이 함께 청소년이 존중받으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의 마음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청소년을 응원해요 1388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388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행복한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청소년이 꿈꾸는 미래 챌린지’를 청소년과 청소년안전망 위원을 대상으로 진행해 밴드, SNS 등에 홍보한다.

또 청소년전화1388 관내 전광판 홍보와 학교 홈페이지 배너 게시, 1388청소년지원단과 청소년이 많이 이용하는 업소에 스티커 부착 등 청소년상담1388 활용에 대한 홍보를 통해 가출과 위기 상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1388청소년지원단 노왕기 단장은 “청소년이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서 많은 어른들이 관심을 가지고 청소년안전망을 함께 만들어 가면 좋겠다”며 청소년의 꿈을 응원했다.

이번 청소년을 응원해요 1388캠페인은 위기상황에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청소년전화1388을 홍보하고 청소년의 인권을 존중하는 마음이 확산되어 지역사회에서 청소년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배성우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