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우리이웃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 제3대 회장 출범홍보담당관실 소속 조형래 경감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 제3대 회장 출범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최홍석)는 11일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 제1․2대 회장(경위 김연식)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에 걸쳐 제3대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 회장 선거를 실시해 조형래 경감이 당선됐다.

이번 선거는 지난 4월30일부터 5월31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후보자 등록 공고 끝에 現 수석부회장인 홍보담당관실 소속 조형래 경감 단독으로 후보 등록, 회원 621명 중 479명이 투표에 참여(77.1%)해 찬성표 466표(97.3%)를 얻어 당선됐다.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선거가 끝난 지난 10일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 제3대 회장 선거 결과를 내부게시판에 공지하고, 제3대 회장으로 당선된 조형래 회장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제3대 회장으로 당선된 조형래 회장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한편,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회장 조형래)는 13일 경남경찰청 대회의실에서 제3대 회장의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번 제3기 출범식은 코로나19로 인해 핵심 간부들만 모인 가운데 조촐하게 개최했다.

경남경찰청 이상률 청장은 제3기 출범식에 앞서 “직장협의회를 중심으로 원칙과 배려, 인정과 상호 존중하는 가운데 다양한 의견이 자유롭게 개진되고, 자율적인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도록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으며, 직원들의 복무상 권익 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형래 직장협의회장은 “경찰 역사상 처음으로 경찰 직장협의회 전국연합회 출범을 앞둔 새로운 비전의 경찰 직장협의회 시대가 열리는 중대한 시점에 경남경찰청 직장협의회 제3대 회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며 “직장협의회 가입이 가능한 모든 직원들이 가입해서 함께 갈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 회원들의 인권과 복지, 불합리한 근무 여건 개선 등 직장 내 고충을 해소하고, 상·하 소통창구로서의 실질적인 역할을 하는데 밑거름과 부지깽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