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농협 하나로마트 경남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농협 하나로마트 경남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농협은 22일 경남농협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하나로마트 협의회 조합장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 하나로마트 경남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1년 사업결산 보고와 2022년 사업계획 부의 안건 승인의결 등 경남의 마트사업의 발전을 모색하고 상호간 정보교류 결속을 가졌다.

또한,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하나로마트 내 식품안전관리 강화로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 공급을 위한 식품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농협 하나로마트 경남협의회 회장인 손정신 연초농협 조합장은 농·축협 하나로마트에서 유통트렌드 변화에 맞춘 다양한 상품취급을 확대하고 관내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을 적극 나서서 제값을 받고 팔아 줘 농가소득을 높이는데 앞장서 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양 본부장은 "지역 농축산물 판매 증대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수립을 통해 경쟁력 있는 하나로마트 구현과 간편화 트렌드 확산에 맞춰 다양한 편의형 상품 취급 확대 등 인구구조변화에 맞춰 새로운 변화가 필요함을 당부하였으며", "현대화된 시설지원을 더욱 강화하여 고객들이 더 자주 그리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