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남해
남해청년 ‘맛집’ 창업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외식업 창업에 도전하는 청년들, 여기 주목”
   
▲ 2022 남해청년 ‘맛집’ 창업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경남데일리 = 정문혁 기자] 남해군은 외식업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27일부터 7월 7일까지 ‘2022 남해청년 ‘맛집’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20여명의 청년을 모집하는 올해 교육은 카페 등 외식업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성공적인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된다.

교육 프로그램은 외식업 창업 절차 및 세무 교육 인테리어 시공관련 절차 인테리어 공사 나만의 식당, 카페 만들기 카페창업 사례론 식당창업 사례론 성공 창업자의 성공 노하우 소개 마케팅 및 홍보방법 등 외식업 창업의 전체적인 흐름을 알 수 있는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교육일정은 7월 11일부터 시작해 주2회 총 8차시로 구성되며 남해청년학교 ‘다랑’에서 19시부터 2시간 씩 실시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남해청년센터 방문, 이메일 또는 인터넷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청 홈페이지와 남해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지영 청년혁신과장은 “이번 교육이 외식업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남해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정문혁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문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