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
창원특례시, 경남관광박람회서 창원여름관광 홍보여름에 갈만한 해양관광지 홍보 및 워터볼 만들기 체험 등 이벤트도 선보여
   
▲ 창원특례시, 2022경남관광박람회서 창원여름관광 홍보

[경남데일리 = 황민성 기자] 창원특례시는 30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2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창원의 관광자원을 홍보한다고 밝혔다.

시는 ‘특별한 여행의 시작, 창원특례시 해양관광’이라는 주제로 7월 2일부터 개장하는 광암해수욕장을 비롯해 저도 콰이강의 다리 스카이워크, 짚트랙, 3·15해양누리공원, 귀산카페거리 등 피서철에 갈만한 해양관광지를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창원관광 홍보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는 바다 느낌 물씬 나는 워터볼 만들기 체험도 진행한다.

또 카카오톡에서 창원관광 안내챗봇 채널을 추가해 가고 싶은 창원의 관광지를 선택하는 관람객에게는 룰렛을 돌려 나오는 기념품을 준다.

‘2022 경남관광박람회’는 경상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고 경남관광박람회 사무국이 주관한다.

창원시를 비롯한 지자체, 관광업체 등 120여 개 기관 400여 부스가 참가해 관광자원을 홍보한다.

나재용 창원특례시 관광과장은 “힐링과 아찔한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창원의 해양관광지에서 그동안 코로나19로 누리지 못했던 바캉스 기분을 한껏 보상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