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
무더위 속에도 함양 이웃사랑 이어져다온이엔지 5백만원,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 전기모기향·마스크 기탁
   
▲ 무더위 속에도 함양 이웃사랑 이어져

[경남데일리 = 정현무 기자] 함양군은 19일 다온이엔지와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에서 이웃사랑을 실천을 위한 현금 및 현물 기탁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날 다온이엔지 김인수 대표는 500만원을 지정기탁했으며 “앞으로 기회가 있으면 함양지역 이웃을 위한 사랑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뒤이어 함양군내 대표적인 봉사단체인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 정진상 지회장 및 회원들이 전기모기향 1,000개와 마스크 1만개 등 4,000만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함양군에 기탁했다.

정진상 지회장은 “코로나로19 소외계층이 더 힘들어지고 있는데 함양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소외된 계층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진병영 군수는 “지역에 현금 뿐만 아니라 현물기탁이 이어지고 있어 지역사회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기탁하신 분들의 뜻을 헤아려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함양군은 이날 기탁된 현금은 기탁자의 의견에 따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하고 현물은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현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