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경남마산로봇랜드 개장 3주년 맞이 고객 사랑에 보답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와 캠페인 선보인다
경남마산로봇랜드 개장 3주년 맞이 고객 사랑에 보답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로봇랜드)가 개장 3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와 캠페인을 선보인다.

로봇랜드는 지난 2019년 9월 7일 개장해 어트랙션과 로봇콘텐츠관, 다채로운 시즌 축제를 선보이며 경남을 대표하는 놀이동산시설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로봇랜드 3주년에는 메가박스 할인받고 무료 팝콘 먹자!

로봇랜드가 부산/경남지역의 메가박스와 서비스 제휴를 맺으며 고객 감사 혜택을 확대했다.

로봇랜드는 9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 동안 부산/경남 전체 7개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 할인권과 미니 팝콘 쿠폰을 제공한다.

로봇랜드는 이용객의 풍부한 여가 생활을 위해 지역 내 문화 체험의 장을 확립하고, 3주년을 맞아 보다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자 이번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 개장 3주년에도 안전이 제일! 어린이 대상 가방 안전덮개 선물

로봇랜드는 오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로봇랜드에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가방 안전덮개를 제공하는 “로랜만큼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한다.

가방 안전덮개는 경남교육청에서 최초로 개발해 스쿨존 내 안전사고 발생률을 현저히 낮춘 대표적인 어린이 교통안전 용품이다.

로봇랜드는 가족 단위 이용객이 많은 만큼 어린이들이 로봇랜드 안팎에서 안전하게 뛰어놀고 자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Happy Birthday 로봇랜드! 고객과 함께하는 축하 캠페인 진행

로봇랜드는 개장 3주년을 기념하며 고객 참여형 축하 캠페인 ‘Happy Birthday 로랜!’도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로봇랜드의 3주년을 축하하는 영상을 30초 내외로 촬영하여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조각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하여 ‘생일 파티’ 분위기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응모한 영상은 추후 로봇랜드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감상평 남기기 이벤트 등 축하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개장 3주년의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개장 3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여러 혜택과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가을 축제 <신비한 로봇랜드> 예고 ‘기대’

로봇랜드는 꽃과 빛으로 다채롭게 채워진 가을 축제 <신비한 로봇랜드>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보랏빛의 ‘아스타 국화’와 LED 조명이 어우러진 ‘신비한 정원’, 으스스한 분위기의 ‘할로윈 공동묘지’가 조성된다.

각 공간의 특성에 따라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캐릭터 ‘판타지아’와 ‘할로윈’의 거리 퍼포먼스도 함께 진행되어 생동감 넘치는 가을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타이탄 로봇쇼, 로봇 마차 퍼레이드, 드론 라이트쇼 등 가을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봇 관련 콘텐츠도 다채롭게 준비해 가을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모을 예정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