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산청
“설명절 장보기는 산엔청쇼핑몰서”산청군, 농특산물 특가전 마련
   
▲ “설명절 장보기는 산엔청쇼핑몰서”

[경남데일리 = 정현무 기자] 산청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우수한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을 열었다.

산청군은 직영 온라인몰인 산엔청쇼핑몰을 통해 ‘농특산물 설 특가전’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에서는 지리산 자락 아래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주요 품목으로는 유기한우, 곶감, 딸기, 사과, 배, 양봉협회 품질인증 꿀, 백년가게 전통주 산청약주, 생강진액, 홍화, 도라지젤리, 오디푸딩, 상황버섯, 표고 꽃송이버섯, 천마, 꾸지뽕즙 등 80개 업체 216개 제품이다.

행사기간 최대 40%의 할인가가 적용되며 산엔청쇼핑몰 회원은 10%의 할인쿠폰도 적용받을 수 있다.

산청군은 이번 특가전과 함께 출석체크 이벤트 앱푸쉬 알림 이벤트 신규가입 알림받기 회원 3000원 할인쿠폰 제공 최고금액 구매회원 모바일지역사랑 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기업과의 교류를 통한 삼성전자 임직원 전용코너를 운영할 예정이며 1월 중 정기배송 서비스도 재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장터에서는 할인 행사와 최고 금액, 최다 구매 고객 경품 지급도 실시한다.

산엔청쇼핑몰 이용은 인터넷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능하다.

특히 산청사랑상품권, 경남사랑상품권 등 지역사랑상품권 제로페이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 및 단체 주문 상담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다.

산청군 관계자는 “지리산 자락 깨끗한 지역에서 생산한 농특산물을 정성을 담아 선물세트로 준비했다”며 “추운 겨울 가족과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현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