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통영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도시 투나잇 통영 SNS소문내기 이벤트6월 5일부터 6월 18일까지 진행, 투나잇 통영 브랜드 확산 목적
   
▲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도시 투나잇 통영 SNS소문내기 이벤트

[경남데일리 = 이강요 기자] 통영시는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도시 통영의 브랜드인 투나잇 통영을 알리기 위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나잇 통영 소문내기 이벤트는 통영의 야간 관광 콘텐츠를 집중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투나잇 통영 SNS를 통해 이루어지며 참가를 원하는 개인은 해당 SNS에 게시된 이벤트 홍보물을 개인 SNS, 블로그, 카페 등 공개 계정에 게시 후 공유 URL을 제출하면 된다.

시는 참여자 중 120명을 추첨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6. 23. 투나잇 통영 SNS에 게시된다.

기타 자세한 유의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통영시 관계자는 “투나잇 통영 야간관광 전용 SNS 첫 이벤트인 소문내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통영의 다양한 야간관광 자원, 콘텐츠등을 업로드해 국내·외에 통영의 야간관광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한편 통영시는 2022년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 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2025년까지 국비·지방비 24억원을 투입해 글로벌 야간관광도시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강요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강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