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
창원시자원봉사회 한마음다짐대회 개최홍남표 창원시장 “창원시자원봉사회 한마음 다짐 대회 개최 축하”
   
▲ 2023년 창원시자원봉사회 한마음다짐대회 개최

[경남데일리 = 박수진 기자] 창원특례시는 15일 대원레포츠공원에서 창원시자원봉사회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창원시자원봉사회 한마음다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원시자원봉사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1부 기념식과 2부에는 팀별 경기, 레크리에이션과 각 동 노래경연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1부 행사에서는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은 21명의 우수봉사자에게 표창패 및 상장을 수여했으며 2부에는 팀별 경기와 각 동 노래경연대회 등으로 회원 간의 친목 도모와 함께 화합의 장이 됐다.

오명자 창원시자원봉사회 회장은 “따뜻한 봉사와 사랑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앞장서겠으며 우리 지역을 밝히는 환한 등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오늘 창원시자원봉사회 한마음 다짐 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자원봉사자분들이 있기에 차가운 날씨 온도가 몇도 더 올라간 훈훈하고 따뜻한 한 해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자원봉사를 실천하고 살기 좋은 행복한 창원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창원시자원봉사회는 지난 1986년 10월에 구성이 되어 현재 의창구·성산구 15개 읍·면·동 600여명의 회원이 읍면동 저소득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및 이웃돕기, 경로잔치, 밑반찬 지원사업 등을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추진해오고 있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