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창
거창군, 2024년 업무계획에 군민의 소리 담다군민이 함께하는 군민체감형 업무계획 수립
   
▲ 거창군, 2024년 업무계획에 군민의 소리 담다

[경남데일리 = 정현무 기자] 거창군은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군청 대회의실에서 각계각층의 군민 100여명을 초청해 ‘2024년 군정 주요업무계획 열린보고회’를 개최한다.

군정 주요업무계획 열린보고회는 군이 내년도 업무계획 시행계획을 수립하기 전 군민의 의견을 청취하고 적극 반영해 군민체감형 사업을 추진하고 2024년 군정 운영방향을 군민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보고회는 구인모 군수 주재로 부군수, 국장, 기획예산담당관을 비롯한 23개 소관 부서장과 관련 기관·단체 회원, 군민이 참여한 가운데 2023년 군정성과, 2024년 역점·신규사업 보고 순으로 진행된다.

2024년 역점사업에는 거창형 의료복지타운 조성 거창군 화장시설 건립 외국인 근로자 기숙사 준공 승강기 제2시험타워 준공 거창 산림레포츠파크 개장 제2스포츠타운 조성 등이 있으며 특히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군민의 생활에 밀접한 규모 있는 사업들이 포함돼 있다.

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나온 군민의 의견을 2024년 사업 추진에 적극 반영해 시행계획을 확정할 예정이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인사말에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긴밀한 소통과 현장 행정을 통해 효율적인 군정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현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