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창원
창원시 자원봉사자 배숙자·손해영·최영환, 2023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수상

[경남데일리 = 박수진 기자] 창원특례시는 6일 경상남도자원봉사자 대회에서 ‘2023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경상남도 자원봉사자대회에서는, 창원시 소속 자원봉사자 배숙자·손해영·최영환 자원봉사자가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을 해 지역사회의 자원봉사자들에 귀감이 되고 있다.

표창을 받은 진해 충무동 봉사회 배숙자 회장,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창원지회 손해영 사무국장, 국술원 합기도 최영환 관장은 평소 저소득 및 소외계층의 복지 향상과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헌신해 온 지역의 대표 봉사자로 참다운 나눔봉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사회공동체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다.

백이라 창원특례시 사회복지과장은 “오랜 기간 어렵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헌신적인 봉사로 창원시 자원봉사자의 위상을 높여주신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어렵고 힘든 이웃들 곁에서 힘이 돼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3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은 행정안전부에서 운영하는 행사로 평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고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자원봉사자를 발굴해 매년 시상을 하고 있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